#1 구글 SEO를 고려한 글쓰기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란, 검색 엔진에서 상위 노출을 위한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을 말합니다. 구글 검색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를 인식하고, 인덱싱해서 검색 결과에 노출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SEO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을 따라 콘텐츠를 작성해야 합니다. 즉, 검색어와 관련된 내용을 노출시키는 방법을 확립해야 합니다.
#2 구글 SEO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구글 SEO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콘텐츠의 질'입니다. 즉, 규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퀄리티의 콘텐츠가 검색 엔진 상위 노출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구글 SEO에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자들이 원하는 검색어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컨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3 구글 SEO로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려면?
검색어를 정한 후, 웹사이트 콘텐츠에 검색어를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타이틀 등의 메타 태그와 내용적 중요도에 맞춰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검색 엔진의 크롤러가 콘텐츠를 크롤링할 때 필요한 내용만 남기고, 서로 다른 페이지에서 같은 내용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이트의 속도와 모바일 대응성에도 신경써서 웹사이트 유저 경험을 개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마무리
위의 3가지 소제목을 기준으로 구글 SEO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콘텐츠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웹사이트의 개발적인 부분뿐 아니라 콘텐츠의 내용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검색자들에서 각 검색어에 따라 어떤 내용을 찾아서 검색하는지 파악하고, 설명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구글 SEO 정책에 맞춰 컨텐츠를 만드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이러한 컨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이론적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이지만, 일단 구체적인 컨텐츠 제작이 진행되면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